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외출/팔도강산 여행

제주도 렌터카 저렴하게 예약하기

by 보통남자 개똥이 2021. 7. 23.
반응형

■ 읽기에 앞서

코로나 시대에 결혼하는 수많은 부부들이 우리처럼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결혼과 땔 수 없는 것이 신혼여행인데, 현 시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한국거주 부부들이 제주도를 선택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것일까? 이제까지 제주도를 갔을때보다 비싼 숙박비와 렌트카 이용 비용에 놀란것이 사실이다.
그래도 신혼여행이기에 무조건 저렴한 상품만 이용하기에도 아쉽다.
우리처럼 여행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신혼부부, 여행객들을 위해 이 내용을 기록한다.
* 해당 후기는 광고가 아닙니다. 내돈내산. 직접 구매 후 직접 사용한 후기 입니다.

 

1. 렌트카 고르기

우리 커플은 꼭 타보고 싶은 차량은 없었다.
다만, 신혼여행이라는 로망으로 인하여 처음엔 외제차를 타볼까 고민을 했었다. 나의 현실버전 드림카인 볼보의 XC 시리즈를 타보고싶었다. (남자에게는 다들 드림카가 있으니까.)

하지만 요즈음의 제주도 물가를 보고 빠르게 현실으로 돌아왔다.
그리하여 신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차량 중 선택하기로 마음먹었고, 베뉴를 예약하기로 결정했다.

 

2. 할인권 구매 이용 - 야놀자

생각보다 비싼 렌트카 이용료에 3주동안 실제적인 예약을 못하고 있었다.

012
야놀자에서 제주패스렌트카 이용권 구매하는 방법.

이때 인터넷 광고창에 나온것이 야놀자의 제주패스 할인권이었다! 25만원 짜리 이용권을 무려 187,500원에 구매가능하다니!!
이것보다 저렴한 방법이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기회를 놓칠수 없다고 생각하여 야놀자 포인트 이용권을 구매했다.
*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직접 구매 후 직접 사용한 후기 입니다.

 

3. 렌트카 예약하기 - 제주패스렌트카

가. 포인트 충천하기

01
제주패스렌트카에서 야놀자 이용권을 등록하는 방법

앞서 야놀자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제주패스 렌트카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매 완료 후 포인트를 충전해야 한다.
(나는 이걸 모르고 렌트카 예약을 진행하다가 알게되어 일정 검색을 두번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이런 귀찮은 행동을 피하실 수 있기를...^^;; )

 

나. 렌트카 예약하기

포인트가 충전되었으면 이제 렌트카를 검색하고 예약하면 된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제주도 렌트카 대부분(저렴한 가격대의 차량)이 블랙박스 옵션이 안보였다는 것이다. 우리는 인터넷에 떠도는 분쟁사례들이나 사고들을 자주 접해왔기에 귀찮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블랙박스 옵션이 있는 차량 위주로 보았다. (물론 블랙박스 옵션을 찾다보면 차량 대여료가 다소 상승한다.)
차량을 모두 고른 뒤에 예약 진행시에는 포인트 결제 + 부족한 금액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예약할때 캡처를 못했다...결제 방법 선택 위쪽에 보면 포인트 결제를 고를 수 있어요.)
예약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예약 완료 알림이 온다.

예약완료된 신혼여행 렌트카

■ 마치며

신혼여행을 간다는 신나는 마음에 급하게 렌트카를 예약했으면 이런 저렴한 방법을 놓쳤을 거 같다.
비록 며칠동안 예약을 못하며 초조한 마음이 있었지만,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음에 아주 만족한다.
자동차 렌트 이용은 여행을 마무리 할 때까지 만족도를 평가할 수 없지만, 야놀자와 제주렌트패스카의 협업으로 인한 할인 이용에 아주 감사하다.

 

◆ 요약

1. 요즘 제주도 물가 너무 비싸요.
2. 야놀자 -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 구매로 저렴하게 이용합시다.
3.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이 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