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티스토리 설정

방문자 폭발!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by 보통남자 개똥이 2022. 1. 11.
반응형
갑작스러운 방문자 수에 놀라버린 하루!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된 블로거의 기록입니다.

 

1. 갑작스러운 방문자 폭발!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틈틈이 블로그 방문자 수를 조회해봅니다.

요즘은 방문자 수가 일평균 200~250 정도가 나오고 있었는데, 오후에 확인한 방문자 수가 2600??!!

방문자가 폭증한 블로그

처음엔 통계 오류인 줄 알았어요.
그래서 어플을 종료하고 다시 접속했으나, 여전히 2600??!

방문자 유입경로가 다음 메인입니다.

확인해보니 유입경로가 다음입니다.

이게 무슨일이지?!

심장이 콩닥콩닥 합니다.

 

2. 다음 메인화면 노출

다음 메인화면이 유입경로로 보여서 메인화면을 찾아봅니다.

여기저기 열심히 찾아봤는데,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혹시나하고 찾기 시작한 지 20분 정도가 지나자 눈에 띄었습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된 블로그 게시글

다음 메인화면에 노출되었어요!

등록한 지 꽤 지난 글인데, 노출되었더라고요?

어떤 기준으로 등록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감사한 일이 일어났네요!

 

3. 방문자 통계

해당 하루 동안의 방문자 통계입니다.

하루 방문자 통계

이 정도면 생각했던 거보다 훨씬 많은 방문자가 방문해주셨네요.

다음에도 좋은 글이 노출될 수 있도록 좋은 글을 써야겠어요.

 

마치며

아직도 어떤 기준으로 메인에 노출된 것인지는 모르겠어요.

알 수만 있다면 기준에 충족하여 자주 노출되었으면 좋겠어요.

열심히 작성한 글은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야 가치가 있는 일이니까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요약

1. 다음 메인에 처음으로 노출된 블로그
2. 늘어난 방문자에 행복한 블로거
3. 방문객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티스토리 > 티스토리 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설정하기  (0) 2021.07.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