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생활/보통의 하루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 대구 혁신도시 안경점 추천

by 보통남자 개똥이 2022. 1. 14.
반응형
어린 시절부터 안경을 써온지 20년이 넘었네요.
어릴 때는 안경을 그토록 쓰고 싶었었는데, 이젠 사실 안경 쓰는 것이 귀찮고 불편해요.
그래서 본인에게 맞는 편한 안경을 찾으려고 합니다.
오래 다니던 안경점을 버리고, 집근처의 새로운 안경점을 선택한 이야기를 들려드려요.

1. 업체정보

  • 업체 분류: 안경점
  • 업체명: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 주소지: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05
  • 이용시기: 2021년 7월, 2022년 1월
  • 광고 여부: X, 내 돈 내산. 직접지불 직접 이용. 재방문 이용!

http://naver.me/FiLIgPlS

 

무극안경콘텍트 신서혁신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58291931

 

무극안경콘택트 신서혁신점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05 킹스밀 오피스텔 1층 (신서동 1149-1)

place.map.kakao.com

2. 첫 방문

첫 방문은 결혼을 준비하던 시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이 조금 안 어울려 고민을 하던 찰나였지요.

웨딩사진 촬영을 하는 날, 안경알 없이 오라는 이야기를 받았어요.
겸사겸사 예쁜 사진을 찍을 겸, 새로운 안경을 짝꿍이 맞춰주기로 했어요.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입구

집 근처 안경점을 찾다가 모험으로 찾아간 곳이 무극안경 신서 혁신점이었답니다.

방문 후 느낀 점은...

깔끔하게 친절하다.

전 업체를 이용할 때 친절도에 굉장히 큰 점수를 둡니다.

물론 기본 목적에 맞게 안경도 잘 맞춰주셨어요.

사진 촬영을 위해 안경알도 분리, 사진 촬영 후에는 안경알을 다시 연결해주시는 것도 편하게 해 주셨습니다.

 

3. 안경 수리

2021년 11월,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에 문제가 발생했어요.

구매한 안경이 금색에 검은색 포인트가 들어가있었는데, 검정색 도색이 벗겨지기 시작합니다.

사실 제품의 문제가 발생한 것 자체는 아쉬웠지만, 저의 사용상 부주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어요)

안경점을 들려서 문의드리니, A/S 접수를 해주셨어요.
약 2주일 정도로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도색도 깔끔하게 처리해주셨고 다리 연결부위도 깔끔하게 수리되었습니다.
(다리 연결부위는 문제가 있는지 몰랐으나, 수리 중 알아서 처리해주셨어요.)

이것도 포스팅할 줄 몰라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하하하

 

4. 두 번째 방문

2022년 1월, 짝꿍에게 새 안경이 필요해졌어요.

기존의 경험이 마음에 들었던 저희 부부는 고민 없이 무극안경 신서혁신점으로 향했습니다.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내부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아요.
하지만, 다양한 안경이 잘 정렬되어 있고, 저가 안경부터 고가 안경까지 고루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렌즈코너

당연히 렌즈 코너도 있어요.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시력검사실

짝꿍이 시력을 검사합니다.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대기공간

전 그동안 대기공간에서 편하게 기다렸어요.
작은 공간이지만, 정수기와 서비스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극안경 신서혁신점에서 맞춘 안경. (전) 짝꿍의 로즈골드 안경, (후) 저의 골드 안경

안경은 당일에 바로 맞춰서 가져왔어요.
빠르게 제작하여 가져올 수 있으니 참 좋은 시대입니다. ^^

 

5. 마치며

저는 마음에 드는 업체가 생기면 그곳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굳이 변경할 이유가 없으니까요.

그런 제가 들린 이후 선택하게 된 동네 안경점, 무극안경 신서혁신점 입니다.

이 안경점의 특징은 간단합니다.

불필요한 영업을 하지 않고, 친절하고 정확한 안경사님이 계셔요.
영업을 열심히 하는 업체에 비해 능글맞거나 과한 친절이 없어 다소 말씀은 적으시지만, 저희 부부는 그 점이 좋았어요.

짝꿍의 한줄평은

깔끔하게 친절하다.

입니다.

고객이 부담스럽지 않고, 안경이 정확하고 빠르게 제작되어요.

저희 부부는 앞으로도 해당 안경점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짝꿍과 저의 안경

 


■ 요약

1. 추천 여부: 매우 추천
2. 최종 평점: 90점
3. 대표 장점: 불필요한 영업이 없음. 정확한 안경 제작.
4. 대표 단점: 다소 조용한 안경점.
5. 깔끔하게 친절하다.
6. 해당 후기는 직접 겪은 일을 기록한 것입니다.
7. 업체에 대한 대가성 광고, 비난, 비판 등 그 어떤 홍보나 비방의 목적이 없는 정보 전달 글입니다.
광고 여부 - X, 내 돈 내산, 직접지불 직접 이용
반응형

댓글